Linda^_^

[여성종합비타민]비타민뱅크 멀티비타민&미네랄 슈퍼우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성종합비타민]비타민뱅크 멀티비타민&미네랄 슈퍼우먼

린다다 2018. 5. 14. 12:44

[여성종합비타민]

비타민뱅크 멀티비타민&미네랄 슈퍼우먼

 

 

 

 

 

 

이제 벌써 여름이 다가오려는지

살랑살랑 날씨가 좋아지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제가 늘 챙겨먹는 비타민!을 다먹어서

새로운 비타민을 가져와봤답니다^_^!

 

 

 

 

 

 

 

 

 

 

 

 

 

마트가면 꼭 영양식품 코너 있잖아요~

거기 들리다가 안그래도 다먹어서

여러가지 직원 추천을 받고서 저한테 필요한거라 생각되어 Get!!!

 

 

 

 

 

 

 

 

 

 

 

 

확실히 종합비타민은

여러가지가 종합적으로 들어가있지만, 함량이 많이 낮아요 전체적으로

자신의 증상을 아시는 분들은 차라리 종합비타민 보다는

단일성있는 비타민을 추천드리지만!

 

 

 

저는 그냥 고루고루 먹습네다..ㅋㅋㅋ...

 

 

 

 

 

 

 

 

 

 

 

원래 먹었던 얼라이브!

얼라이브 비타민은 조금 커요~

이아이도 크긴 큰데 얼라이브 보다는 덜하는??

린다씨는 목구멍이 큰가..걸리는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다 먹어서 한번 새로운것으로 도전을 해보려합니다~

 

 

 

생각보다 괜찮아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