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건성클렌징오일추천]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아하] 본문

린다씨 후기

[건성클렌징오일추천]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아하]

린다다 2018. 6. 8. 00:24

 

[건성클렌징오일추천]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아하]

 

 

 

 

저번 핑크솔트치약에 이어서

이번에는 클렌징오일이랍니다^^

저는 극건성이여서 클렌징오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ㅋㅋㅋㅋ

항상 클렌징 오일만 가득가득!!

 

 

 

 

 

 

 

 

 

 

 

마침 여러가지 묶음 패키지로 해놓은게 있더라구요~

AHA 건성피부용! 딱 좋구만유!!ㅋㅋㅋ

금액이...한.17000원정돈가..?그랬어요 ㅎㅎㅎ

 

 

 

 

 

 

 

 

 

안에는 마스크팩같은거랑

립앤아이랑 클렌징오일, 그리고 블랙헤드 브러쉬가 내장되어있었어요^^

 

 

 

 

 

 

 

 

스페셜 케어로 설명이 되어있네요

step1, step2 열심히 한번 지켜보렵니다!ㅋㅋ

 

 

 

 

 

 

 

 

모공의 피지 노폐물..ㅋㅋㅋㅋ

깨끗한 피부로 모두 가꾸어 봅시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