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자연스러운틴트]자연스러운 혈색 홀리카홀리카 08 무화과워터 본문

린다씨 후기

[자연스러운틴트]자연스러운 혈색 홀리카홀리카 08 무화과워터

린다다 2018. 6. 28. 16:55

[자연스러운틴트]

자연스러운 혈색 홀리카홀리카 08 무화과워터

 

 

 

 

오랜만에 돌아온 린다씨에요ㅠㅜㅠㅜ

죄송해요

핑계를 대자면..요즘에 이런저런일이 많은고로.ㅠㅠ..ㅠ.

 

 

 

오늘은 자연스러운 틴트밤을 가지고왔답니다~

참고로 저는 쨍!!한 색상을 좋아한다면..제동생은 아주 자연스러운 색상을 원해요 ㅎㅎ

어떤걸 발라도 안어울리는 동생에게 딱 맞는 색상을 찾아서 소개합니다^_^!

 

 

 

 

 

 

 

 

 

 

 

외관은 그냥 깔끔하게 생긴것같네요^^

 

 

 

 

 

 

 

 

 

 

 

수분폭탄 틴트라고 되어있는데

이거 발라보시면 진짜 수분폭탄이다 느껴질거에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매트한게 오래가서 좋지만,

느낌은 소프트한 느낌을 좋아해서 수시로 틴트 바르시는분들은

진짜 추천이유!!!

 

 

 

 

 

 

 

 

 

 

 

립밤같기도하고..

틴트처럼은 안생겼지만

안에는 틴트랍니다..ㅋㅋㅋ...틴트밤...

 

 

 

 

 

 

 

 

 

이거 실제로 열어보면

읭?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왜냐면.. 색이 조금...저렇게 보면 색이 별로..진짜 별로..

그래서 테스트도 안해보려다가 했는데

오 똬똬또다 너무 좋아 ㅋㅋㅋㅋ

 

 

 

 

 

 

 

 

 

진짜 자연스러운 혈색 원하시는 분들은

너무 추춴이요!

생각보다 지속력도 있었고 괜찮은 아이템이였답니다^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