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히알루론산 인공눈물]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본문

린다씨 후기

[히알루론산 인공눈물]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린다다 2018. 12. 18. 13:46

[히알루론산 인공눈물]

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린다씨가 벌써 라섹수술을 한지 2년이 다되가는 것 같아요ㅎㅎ

수술후 다행히 부작용은 없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인공눈물은 넣어주어야겠더라구요~

 

 

의사처방을 받으면 히알루론산 인공눈물을

보다 싸게 구입할수있지만~!

 

급한대로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로토 시리즈는 총류가 많아요~

그중에 화~한 느낌의 인공눈물도 있구요ㅎㅎ

 

저는 뭐랄까..수술후에는 잘 안찾게되더라구요

저한테는 조금 자극이여서ㅎㅎ

 

 

 

 

 

 

 

 

 

무방부제 제품이다보니

최대한 빨리 써주는게 좋아요~

히알루론산 성분 덕분에 보습과 각막보호가 들어있네요^^

렌즈끼신분들에게도 필요한~

 

 

 

 

 

 

 

 

패키지가 귀엽죠?^^

무방부제인 만큼 후딱후딱 쓰도록 하겠습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