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하나님의교회♥성경은사실이다]성경이 사실이라는 걸 어떻게 믿어요!? 본문

린다씨 사랑

[하나님의교회♥성경은사실이다]성경이 사실이라는 걸 어떻게 믿어요!?

린다다 2019. 3. 19. 16:00

[하나님의교회♥성경은사실이다]

성경이 사실이라는 걸 어떻게 믿어요!?

 

제가 성경을 보고있으면

많은사람들이 "성경을 어떻게 믿어요?"

라고 하는 말을 듣습니다~

 

 

성경은 사람이 썼는데 어떻게 믿을 수 있냐고

저에게 묻지만,

 

성경은 복음기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 썼을 뿐

성경의 저자는 하나님이시기때문에 믿을 수있지요

 

 

조금더 이해하기 쉽게 과학적인 사실으로도 알려주셨습니다~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지구를

이런식의 형태로 알고 있었다고해요ㅎㅎ

 

지금의 과학적 지식과 매우멀죠?ㅎㅎ

 

 

 

 

 

그렇다면 이번엔 고대 인도인의 우주관을 볼까요?

 

와~

수미산이 솟아있고, 그위에 해와 달이 있네요^^:;

 

 

 

 

 

 

하지만,

과학보다 훨씬 더 앞선 성경은 무려 3500년전에

현대과학과 같은 내용을 알려주고있답니다:)

 

 

 

 

 

 

또다른 내용은

지구안까지 설명되어있는 구절까지 볼수있어요~

 

 

성경은 참으로 오묘하고 신기한 내용의 연속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