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잠실롯데몰/샌드위치]LINA's PARIS 한끼해결! 본문

린다씨 하루

[잠실롯데몰/샌드위치]LINA's PARIS 한끼해결!

린다다 2019. 4. 17. 13:41

[잠실롯데몰/샌드위치]LINA's PARIS

 

 

잠실 롯데몰 윗층에 가면 식당가라 먹을께 촤르르륵 있지만

간단한 끼니 해결용으로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

 

빵이긴한데 굉장히 건강한 느낌이 들면서

서브웨이같지만, 또다른 느낌?ㅋㅋㅋ

 

 

 

 

 

잠실 롯데몰 들어가서

쭈욱~ 에스컬레이터 옆에 바로 위치해있어요^^

벽면에는 편안하게 방석들이 굴러다니고 있네요 ㅋㅋㅋ

 

 

 

 

 

 

 

또다른 벽면으로는 사진을 전시해놔서

나름 분위기도 괜찮은것같아요~

 

 

 

 

친구랑 가서 시킨 샐러드랑

미니 햄버거? 샌드위치!!!

괜히 샌드위치 전문집이아니에여!

가격대는 8천원대로 조금 비싸긴 하지만,

햄버거 먹는것보다 훨씬 좋아요 ㅎㅎ

 

 

 

 

 

모형인줄알았는데 모형이아니였어요 ㅋㅋㅋㅋ

직접 보고 자기가 선택해서 고를수도있으니

간단한 한끼 해결!!

 

추천드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