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미샤/마스카라]스타 볼륨 마스카라 본문

린다씨 후기

[미샤/마스카라]스타 볼륨 마스카라

린다다 2017. 4. 26. 12:30

[미샤/마스카라]

스타 볼륨 마스카라

 

 

 

 

 

마스카라든 아이라이너는 인생템을 찾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지요ㅠㅠ

최근 미샤 세일이 끝났는데

하하하...저의 마스카가라 떨어질지 모르고..안갔다가

결국 세일 기간이 끝나고 나서야 미샤방문 후 구입했답니다ㅠㅠ

 

 

 

 

 

 

 

 

 

 

 

왜 이름이 스타인가 했더니

별모양 신소재 원사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브러쉬모를 확대해보면 별모양으로 되어있다고 하는데...

그건 확대해야되는건가?

ㅎㅎㅎ

제눈으로는...쩝...ㅋㅋ

 

 

 

 

 

 

 

 

 

 

 

 

개인적인 제 취향은

1. 번짐이 없어야한다.

2. 한올한올 마스카라를 하긴했는데 진짜 이쁘게 했다ㅋㅋㅋㅋㅋ

의 느낌을 원한답니다

 

뭐...2번까지는 아니여도...1번도 마냥 완벽하지는 않았어도

괜찮은 제품이더라구요~~

 

 

 

 

 

 

 

 

 

 

 

브러쉬 솔이 세밀하게되어있어서

마스카라 사용하기도 좋고~

언더에 해도 살에 안묻게 잘 되더라구요~

미샤 제품은 저렴한 제품이 많이 있으니 테스터도 해보시고 사용해보시면 좋을것같스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