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롯데월드몰/디퓨저]SCENTHOME 방문! 본문

린다씨 후기

[롯데월드몰/디퓨저]SCENTHOME 방문!

린다다 2017. 2. 8. 10:34

[롯데월드몰/디퓨저]

SCENTHOME

 

 

 

이사를 해서 그런가 원래 제 방에 났던 향기가 아닌...

조금 다른 향이 나더라구요~

화장품 살때도 향을 굉장히 중시 하는 저는..이럴수없다며 디퓨저 가게를 찾아갔답니다!!

마침 롯데월드 몰에서 좋은 디퓨저 가게를 발견!

 

 

 

 

 

 

마침 세일도 하고 있길래 얼른 접수해 왔어용!!

 

 

 

 

 

 

 

저 구성품이 총 만원!

너무나도 싼거슈ㅜㅠ...왜때문에 테스터라고 써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게 본품이였답니다^^;

저는 많은 향 중에서 밤부라임 향을 가지고 왔어요~!

 

 

 

 

 

 

 

 

이렇게 아리따운 꽃과 함께 받았어요~

밤부라임이라는 제품명과 같게 음..레몬의 시원한 향과 밤부의 차분한..

뭐랄까..상쾌한 향인데 호불호가 그렇게 갈릴것같지는 않은 향이였어요~

 

비록 방은 혼자쓰지만..^^;

가족들의 코를 존중하여..ㅋㅋㅋㅋ

 

 

 

 

 

 

 

 

간단한 구성이라 그런가 그냥 쉽게

디퓨저를 완성 시킬수있더라구요~

그냥 테스터라고 써져있는 병에 있는걸 유리병에 옮기면 됐었답니다!

 

참고로 유리에요! 깨뜨리면..ㅠ.ㅠ

 

 

 

 

 

 

 

 

병을 다 비우고 나니 저정도 차더라구요~

생각보다 용량이 많아서 워후!

 

 

 

 

 

 

 

이것은 다 만들고나서!ㅎㅎ

제 화장대 위에 올려놓았는데 화장대가 갈색으로 되어있어서

사진이 예쁘게 안나오더라구요ㅠ.ㅠ

 

향이 방에 은은하게 퍼지니까 진짜 훨씬훨~~씬 좋아요!

여기는 천연향을 쓰다보니 머리도 안아프고

잘때도 괜찮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싱그러운 향이ㅎㅎ

 

디퓨저 쓰고 머리 아프셨던 분들은 인공향이였을 가능성이 높아요

머리 아프신 분은 꼭 천연향 추천입니다!!

 

SCENTHOME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