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머리수건/하나님의교회]교회에서 머리수건을 쓴다고요?! 본문

린다씨 사랑

[머리수건/하나님의교회]교회에서 머리수건을 쓴다고요?!

린다다 2017. 9. 19. 23:33

[머리수건/하나님의교회]

교회에서 머리수건을 쓴다고요?!

 

 

 

 

제가 하나님의교회를 처음 방문했던날

저는 아직도 그 기억이 너무 생생하답니다^^

식구들이 저에게 여자면 머리수건을 써야한다며 제 머리에 머리수건을 씌워주셨는데

너무 예쁘고 뭔가 보호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나중에 성경공부를 하고 나서야

머리수건이라는것이 결코 예뻐서, 혹은 누군가에게 보이기위해서 쓰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서 지켜지는 규례중에 하나라는 것을 깨달았지요ㅎㅎ

 

 

 

 

그 깨달음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0^!!

 

 

먼저 하나님의교회에서 말씀을 소중히 여기는

그 이유를 살펴봅시다~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에서 선악과를 먹고 죽게되었다는 사실

다들 너무나도 잘 알고있는 사실이라 생각됩니다

그로인해 불순종의 결과로 죽음이라는 것을 얻게되죠ㅠ_ㅠ

이렇듯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면 항상 멸망과 형벌을 피할수가 없답니다

하지만, 그 이유 또한 권위적인 하나님이시기에 그러신것이아닌!

자녀들을 살리시기위한 하나님의 사랑의 법 이라는 것은

우리가 성경을 조금만 드려다보면 알수있지요^^

 

 

 

그 사랑의 법중에 하나가 바로 수건 규례입니다~

 

 

 

 

 

 

여성도는 머리수건을 쓰고,

남성도는 머리수건을 쓰지 않는 것

그것이 하나님의 뜻이며 말씀이라는 것을 우리는 잊지 말아야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