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악세사리/오뎀]ODEM _레인보우 진주 큐빅 귀걸이 SEA431USV/실버  본문

린다씨 후기

[악세사리/오뎀]ODEM _레인보우 진주 큐빅 귀걸이 SEA431USV/실버 

린다다 2017. 9. 29. 20:34
[악세사리/오뎀]
ODEM 레인보우 진주 큐빅 귀걸이 SEA431USV/실버


귀걸이 이름 참 기네요^^;
지인에게 선물 받은 귀걸이가 너무 예뻐서 가지고왔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잘 구겨지는 재질은 아니였구...흠...잘모르겠네요^^;




뒷면도 깔끔 심플하게~
오뎀 주소가 기재되어있네요^^




끼얏! 제가 선물 받은것은 바로 저것이여요!!!
진주 볼도 10mm짜리라서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가지고 있던게 8mm인데 2mm로 차이가 엄청나요ㅎㅎ
빛도 되게 영롱하게 나고 고급스러워보이는 귀걸이 랍니다^^





제품증명서와함께 찍어보았어요^^
뒤에는 은침으로 은침커버와함께 실리콘도 같이 있어서
은침으로 인해 귀 뒤부분이 따끔 거리는 부분 방지까지!!


귀걸이,팔찌,목걸이,반지
다 너무 예뻐서 눈에 가는게 많은 오뎀이랍니다ㅎㅎ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