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웜톤립스틱/마몽드]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애플바이트 본문

린다씨 후기

[웜톤립스틱/마몽드]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애플바이트

린다다 2017. 10. 26. 12:23

[웜톤립스틱/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애플바이트

 

 

 

 

요즘처럼 바쁜날도 없는 것같아요ㅠ_ㅠ

그리고 저의 입술도 어디로 갔나사라진..ㅋㅋㅋㅋㅋ

화장품 살시간도 없이 살다보니 맨날 똑같은 거만 바르다가 결국 동이 나버렸지 뭐여요~

그래서 얼른 세일할때 GET해온 마몽드 립스틱!

 

 

 

 

 

 

 

 

 

저는 웜톤피부에요~

화장을 안하면 아파보인다는 말부터 시작해서

노랗게 두두웅 뜬 얼굴을 보면 말잇못....;;

 

 

 

 

 

 

 

 

웜톤에게 잘어울린다는 립스틱 찾아보디

마몽드께 이번 립스틱이 잘 나왔다고 해서 사보았답니다+_+!!삡!!

 

 

 

 

 

 

 

 

 

매번 핑크계열을 썼었는데,

흠...핑크 계열이라기 보다는 살짝 라즈베리 느낌?

웜톤인데 그런 색상을 좋아해서 그냥 쓰고 다녔던것같아요

이제 드디어 나의 입술 주인을 찾았...!!

 

 

 

 

 

 

 

 

모양은 저리 케이스 자체가 아주그냥 빨갛고 다홍도 아닌것이

뭐랄까 마몽드!! 나는 너의 립스틱이야!! 자기주장이 강해보였더요ㅋㅋㅋㅋ

 

 

 

 

 

 

 

열면 길죽하니 크레용같이 되어있더라구요~

 

 

 

 

 

 

 

 

 

이번에 색상을 잘 잡아낸것같아여!!!드디어!!드디어!!!

저는 여기보다 사알짝 붉은색이였으면 어땠을까 하는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저렴하면서도 웜톤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으셨다면 나름 도전해도 좋을것같은

색상이였답니다^^!!

 

 

 

추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