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신기한은행/우리은행]롯데타워점! 영업시간 본문

린다씨 하루

[신기한은행/우리은행]롯데타워점! 영업시간

린다다 2017. 10. 28. 13:25

[신기한은행/우리은행]

롯데타워점!

 

 

 

 

 

제목이 왜 신기한 은행인가하면요~~~

은행이 크리스피도넛 안에 있기때문이죠!!ㅋㅋㅋㅋ

 

 

 

 

 

 

 

 

 

그냥 봤을 때는 크리스피만 팔고있는 매장같이 생겼지만!~!

 

 

 

 

 

 

 

 

여기 저기 둘러봐도 크리스피 매장이지만!!!

 

 

 

 

 

 

 

똬돠똬똬똬!!!

크리스피 위에 우리은행 대기번호가 뜬 TV가있어여!!ㅋㅋㅋ

 

 

 

 

 

 

 

따란~ 심지어 탄력적으로 이용할수있게끔

우리가 그동안 알고있었던 은행시간과는 운영이 다르게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연휴에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영업시간 연장 표시도 있네요^^

월~일 : 10:30~ 21:00

 

직장인들이라면 진짜 너무 꿈과같으시가뉴ㅠㅜㅠㅜ

은행업무 보기 힘들잖아요ㅠㅜㅠ

 

 

 

 

 

 

 

 

입구 밖을 나오면

크리스피도넛매장과 함께 우리은행이 보이네요^!^

 

 

 

 

도넛과 함께있는 우리은행ㅋㅋㅋㅋㅋ

좋습니닺놓아조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