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건성 오일미스트]쏘내추럴 딥모이스처 세라포커스 레이어 코팅 오일 피니셔 본문

린다씨 후기

[건성 오일미스트]쏘내추럴 딥모이스처 세라포커스 레이어 코팅 오일 피니셔

린다다 2017. 10. 30. 13:04

[건성 오일미스트]

쏘내추럴 딥모이스처 세라포커스 레이어 코팅 오일 피니셔

 

 

 

미스트 이름이 참기네요ㅋㅋㅋㅋㅋ

 

 

오썸하이드레이팅 오가닉 더블미스트를 리뷰했던게 벌써 몇달전이네요

저는 얼굴이 악건성이라 진짜 미스트 엄청 자주사용하다보니ㅠㅜㅠ

2~3달에 한번씩은 미스트 꼭 사야해여ㅠㅜㅠㅜ

 

오늘은 그중에도 이번에 새로 구입하게된 오일 피니셔에 대해 리뷰!

 

 

 

 

 

 

 

따란~ 네이버에도 광고 많이 뜨던데

저는 1+1 했을때 구입했더여!!

 

 

 

 

 

 

 

 

조금 뿌옇지만 이런게 좋다 저런게 좋다

좋다좋다에 대한 상품 설명에대한 내용이 기재가 되어있구요~~

 

 

 

 

 

 

 

이것이 본품이랍니다!

새건데 위에 반이 비어있듯이 보이는건

오일층이라서 분리가 되어있는 상태라 저렇게 되어있는거랍니다^ㅠ^!!

 

 

 

 

 

 

 

 

 

광고에서 볼때는 납작한 직사각형 모양인줄 알았는데~

막상 열어보니까 정사각형으로 되어있더라구요ㅎㅎ

유리가 아니라 용기도 플라스틱 제질로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가볍더라구요^^!!

 

 

 

 

 

 

 

 

따란~ 저거는 살짝 흔들었을때

저렇게 아래부분에 몽글몽글 거품이 피어오르더라구요ㅎㅎ

 

제가 한 2주정도 써봤는데

써본 후기는 정말 광고처럼 물광이 똬

되지는 않지만, 꾸준히 써주면 피부도 촉촉해지고 살짝 아쉬운건 분사력인데

그래도 1+1 가격으로 좀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부분은 커버가 되는 것같아요!

 

 

이 미스트로 과연 얼마나 버틸수있을지 의문이지만!

써본느낌은 굳입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