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편의점/데일밴드]카카오밴드! 본문

린다씨 후기

[편의점/데일밴드]카카오밴드!

린다다 2017. 11. 19. 14:12

[편의점/데일밴드]

카카오밴드!

 

 

 

 

이것은... 저의 눈물의 밴드랍니다...

과거 2주전...저는 고작 5cm 구두를 신고서 뛰어다니다

뒷꿈치가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졌고

그것을 차마 생각지 않고 또 구두를 신었다가

진짜...얼음....

출근길에 이미 돌이킬수없었던 저는 절뚝거리며 편의점을 갑니다...

 

 

 

 

 

 

 

룰루! 이름이 패턴밴드네요ㅋㅋㅋㅋ

 

 

 

 

 

 

일단 싸고, 그냥 밴드가 필요했어요

뒤꿈치를 살릴만한!!

 

 

 

 

 

 

열어보니 저렇게 다양한 종류가 숨어있었네요~

아쉬운 점은 접착력이 생각보다 떨어졌고,

데일밴드 보면 가운데 솜같이 되어있는 부분이

오래되었는가

아주 활짝 문이 열려있어서

너무나 당황 스러웠어요ㅎㅎ

 

 

크기 종류도 조금 다양했었으면 좋았을뻔 하였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