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건성팩트/악마쿠션]Y2 웜톤 건성쿠션팩트!! 본문

린다씨 후기

[건성팩트/악마쿠션]Y2 웜톤 건성쿠션팩트!!

린다다 2017. 2. 26. 23:03

[건성팩트/악마쿠션]

Y2 웜톤

 

 

 

 

오늘은 그동안 너무 리뷰 해보고싶었던 악마쿠션을 후기로 남겨보려구요

제 티스토리는 모두 제 사비로 구입해서 적는 아주 솔직한 후기니 참고 해주세요^ㅠ^

 

 

 

 

 

 

 

 

할인할때 샀는데 이렇게나 샘플을 넣어주셨더라는!!

제가 맨처음에 구입하려고 했을때만 해도 FW 종류는 FW만 있었는데

이제는 304? 조금더 업그레이드가 되서 나왔나봐요^,6!

 

 

 

 

 

 

 

 

악마쿠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케이스 종류도 한두개가 아니라서

고민고민하다가 이번에는 핑쿠핑쿠로 집어왔답니다^^!@

 

 

 

 

 

 

 

 

 

 

ㅋㅋㅋㅋㅋ사실 악마쿠션은 케이스 고민하는데 조금 오래 걸렸을뿐

색감은 고민할일이 없었다는..

이번이 3번째 구입이거든요

생각보다 피부에 자극 가는 요소가 없어서 그런가

저한테는 잘 맞아서 좋았어요!!

 

건성 팩트 추천추첯천추눛넟너!!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