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칫솔살균기/UV LAMP]USB 충전식 칫솔살균기 본문

린다씨 후기

[칫솔살균기/UV LAMP]USB 충전식 칫솔살균기

린다다 2017. 2. 26. 23:11

[건성팩트/악마쿠션]

Y2 웜톤

 

 

 

 

린다씨는 보통 밖에서 활동을 많이 하기때문에 늘 칫솔SET를 들고 다닌답니다!!!

물론 두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칫솔을 잃어버려섴ㅋㅋ자주 사긴 삽니다만..

그래도 늘 걱정되는게 세균 번식이라 이번에 마음 잡고 칫솔 살균기를 구입해봤어요^^

 

 

 

 

 

 

 

보니까 USB 충전식은 그렇게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구요ㅠㅠ

저는 무난한 검정색을 구입했답니다~

뭐 조작할 것도 없어요 그냥 충전식이라 충전하면 끝ㅎㅎ

 

 

 

 

 

 

 

 

저는 보통 사무실에 있으니까 사무실에서 충전하고 쓰고 하는데요

다른분들 내용도 들어보니까 칫솔살균기라고 해도 칫솔이 살균이 안된 듯한 느낌..

뭐랄까 칫솔이 잘 안말라서 오히려더 비 위생적으로 느껴진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것같은데

제꺼는 되게 빠싹빠싹 잘 말랐어요ㅋㅋㅋ

심지어 칫솔이 약한건 벌어지기도 할만큼..ㅋㅋㅋ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것같은데요

그래도 저는 외부 활동이 많은 분께 추천합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