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투쿨포스쿨/쉐딩]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이딩{국민쉐딩} 본문

린다씨 후기

[투쿨포스쿨/쉐딩]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이딩{국민쉐딩}

린다다 2018. 2. 20. 15:30

[투쿨포스쿨/쉐딩]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이딩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온 린다씨에요~

오늘은 쉐딩중에서도 가장 많이 알려진 쉐딩을 가지고왔어요~

뭐...거의 국민쉐딩 급이더라구요ㅋㅋ제 내용이 도움될지 모르겠지만!

한번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시다~!

 

 

 

 

 

 

 

 

 

제가 투쿨포스쿨이라는 브랜드를 알게된것도

요 쉐딩 때문이였답니다^_^!

 

 

 

 

 

 

 

 

 

 

뭐가 자세히 나와있는듯 하면서도

어렵네요 영어가 솰라솰라....

 

 

 

 

 

 

 

 

면세점에서도 팔고 있는 제품이라는거 알고계시죠?

면세점에서 사면 조금 싸다는것같은데

저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구입했어요!

 

이거는 잘 세일 안하니까ㅠㅠㅜ

세일할떄는 꼭꼭 쟁여두세요!

한번 쓰면 오래 사용한답니다^_6!

 

 

 

 

 

 

 

 

따란~

뚜껑을 열면 이렇게 3가지 색상으로 되어있어요!

 

 

 

 

 

 

제일연한거

중간색

진학색

다 발색해놓은거지만!ㅋㅋㅋ 역시 제일 연한건 보이지 않군요!

쉐딩할떄는 저 세가지 색상을 마구마구 브러쉬에 묻혀서 사용하구요~

 

콧대라던지 예민하게 톡톡 건드려줄떄는 가장 연한색상을 사용한답니다!

 

 

제가 사용했던 쉐딩중에 가장 만족했던 제품이에요!

 

괜히 국민쉐딩이 아니라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