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컨실러추천/더마콜 매트컨트롤 코렉터]01호! 마루빌츠(환한컨실러추천) 본문

린다씨 후기

[컨실러추천/더마콜 매트컨트롤 코렉터]01호! 마루빌츠(환한컨실러추천)

린다다 2018. 2. 22. 13:30

[컨실러추천/더마콜 매트컨트롤 코렉터]

 

01호!

 

 

 

안녕하세요^^

추운겨울 잘 보내고 계신거죠?

 

저는 오늘 제 피부를 지켜줄..보다는

상대방의 눈을 지켜줄 컨실러를 가지고 왔답니다~~

 

 

 

 

 

 

 

더마콜!

더마콜은 ..사실 브랜드 자체가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보통 위메프에서 특가로 많이 뜨길래 종종 잘 이용했었는데

건성인 제가 가끔씩 신경쓰는 부분 팩트로 써줄떄 더마콜 제품 종종 이용했었거든요~

 

 

 

 

 

 

 

그리고 마루빌츠! 마루빌츠 컨실러는 칭찬할만 합니다 굳굳!

더마콜 브랜드에서 나온거더라구요 마루빌츠가 몰랐는데^^;;;

 

좋습니다!!

칭찬!!

 

 

 

 

 

 

 

근데 상품성은 별로였어요

새거 뜯어서 바로 리뷰하는 지금...

사실 무척 화가 나지만~

그래도..뭐... 제 파우치에 들어가면 금방 저리 되지않을까 싶어서

상품 자체에는 문제가 없으니

 

그냥 사용하기로 했어요

 

요즘 택배를 많이 시켜서 그런가

저런 불량들이 많이 나오네요ㅠㅠㅠ

저번에는 물통이 말썽이더니 흐규ㅠ...

 

 

 

 

 

 

일단 저건 여드름은 아니고 손에 붉은 반점같은게 갑자기 올라와서

한번 쓱쓱

왼쪽은 덕지덕지는 아니고 그냥 한번 휙 그어줬어요~

 

 

 

 

 

 

그리고 나서 이거는 톡톡톡

 

어떤가요?

실제로 조금 말리고 옆에 붓으로 칠해주면 조금더 깔끔하고

아예 안보인답니다^^

저는 동그란 밤타입의 마루빌츠도 써보고 지금 이렇게 돌돌 펜슬타입은 처음인데요

지속력이라던지 가려주는건 둘다 비슷한것같아요

보관하기나름 쓰기 편한거 나름^^

 

 

다들 원하는 것 GET 하시기 바랍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