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책리뷰]부러우면 지는거다_고코로야 진노스케(자존감 높이는 책) 본문

린다씨 하루

[책리뷰]부러우면 지는거다_고코로야 진노스케(자존감 높이는 책)

린다다 2018. 3. 1. 15:49

[책리뷰]

부러우면 지는거다_고코로야 진노스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마..처음 책에 대해서 리뷰하는 시간인것같은데요~

사실...린다씨는 책 읽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쿄쿄..

퇴근 길에 종종 교보문고가서 이달의 문고 책도 돌아보고

한 줄 정도 마음의 울림이 있는 내용은 적어놓기도 하는데요

 

오늘 책은 직접 보지도 않고 충동적으로 읽고싶어서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해버렸지뭐에요ㅎㅎ

 

그럼 스타투!

 

 

 

 

 

 

자기계발서적이구요~

자존감에 관련된 책이네요^^

사실 린다씨는 그다지.. 자존감, 자신감에 대해 많이 신경쓰지는 않지만

뭔가 이책은 읽어보고싶었어요!

 

 

 

 

 

 

화내는 모습

자족함

불평불만 하지않는것

무한한 가능성

질투하지 않는것

 

등등 나름 읽어볼만한 책인것같네요 목차를 보아하니^^

 

 

 

 

 

 

 

노를 예스로!

생각보다 직장다니며 처음에는..

예스우먼이였지만

지금은 생각이 많아서^^;;

다시금 초심을 잡아보렵니다

 

 

 

 

 

 

 

그쵸..

화는 왜 나는걸까요?

 

 

 

 

 

부디 질투, 험담, 뒷담화, 원망 등의

부질없는 감정에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을 필요 이상으로 책망하지도 마세요.

 

 

생각보다 좋은 책인것같죠?

 

유일하게 하는 심리전문가 고코로야 진노스케 글이였습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