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안국/건강기능식품]아이세이프 루테인(안구건조증) 본문

린다씨 후기

[안국/건강기능식품]아이세이프 루테인(안구건조증)

린다다 2018. 3. 15. 12:49

[안국/건강기능식품]

아이세이프 루테인

 

 

 

요즘 부쩍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린다씨...

 

건강검진 꼭 해보세요!

그러면...저처럼 이렇게 이것저것..ㅋㅋㅋㅋ

 

 

미리미리 건강 챙기는것이 좋지유!!

 

 

 

 

 

 

 

 

저번에 보호안경리뷰에서도 잠시 말했다시피

린다씨는 16년에 라섹 수술을 했답니다

그후에도 부단히 보호 안경을 끼며 노력을 하고있긴 하지만!

그래도..

그래도...뭔가...ㅋㅋㅋ 그래서 루테인!

 

 

 

 

 

 

 

 

그냥 하루에 한알!

이로써..린다씨는 하루에 폴리코사놀 1알, 루테인 1알, 종합비타민 1알..ㅋㅋㅋㅋㅋ

과연..또 늘까요??ㅋㅋㅋ

 

 

 

 

 

 

 

 

루테인 함량이에용!!

 

 

 

 

 

 

 

 

병에 가득 담긴 그런건아니구요!

이건 한알씩, 한알씩!

 

개인적으로 이런게 더 위생에 좋은것같아서

저는 이런 패키지 호!!

 

 

 

 

 

 

 

약을 많이 먹는것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자기 몸에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미리미리 챙겨서 건강을 챙기는 건 좋은 습관인 것같아요^^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지만, 약을 한달치 먹고는 한달정도 쉬어야되는 약이있고

때로는 3달 먹고 3달 쉬어야되는 약도 있고

하더라구요~

 

 

요즘에 약에대해서 또다른 공부를 시작한 린다씨...

조만간에 정리된 내용을 올릴 수 있을것인가...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