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보호안경/청색광안경]굳굳굳!!!내돈주고 사는 구매후기 (라섹후) 본문

린다씨 후기

[보호안경/청색광안경]굳굳굳!!!내돈주고 사는 구매후기 (라섹후)

린다다 2018. 3. 14. 11:49

[보호안경/청색광안경]

굳굳굳!!!

 

 

 

오늘도 린다씨 지갑에서 나온 돈으로

구매한 안경 리뷰시작합니다!

 

 

너무나 예쁜 케이스에왔더라구요~

 

 

 

 

 

 

 

설명이 어찌긴지..ㅋㅋㅋㅋㅋ

린다씨는 2016년에 라섹수술을 했더여!!

벌써..그렇게 됐군요...

할때 얼마나 두근반 세근반 했는지ㅎㅎ

 

 

 

 

 

 

 

 

거의 2년쨰를 달려가고 있지만,

린다씨는 사무직이기때문에 매일마다 컴퓨터를 뚫어져라..본답니다

그래서

보호용 안경은 아직또 끼고있어요~

각막을 깎아서 더이상..수술을 못할수도있으니!

예방하면 좋지요^^

 

 

 

 

 

 

 

 

 

원래는 뿔테 안경을 썼었는데요~

이번에는 코받침있는 안경으로~!

 

 

 

 

 

 

 

 

 

 

가격이 얼마안해요!!

저는..2만얼마?ㅎㅎ

근데 제품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저는 생얼에 잘어울린다는 브라운...

화장...하고 다녀야되는데..회사는...

ㅋㅋㅋㅋㅋ

 

 

 

 

 

 

 

 

안경테도 너무 마음에 들구요!

진짜 굳굳굳!!!

판매자님이 진짜 너무 친절하셔가지고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했는데

칼답ㅋㅋㅋㅋ착용샷 보내달라고 하니까 동영상까지 보내주시더라구요

 

재구매의사!!!

물론...시력이 필요없어서 다시 구매할 일이 생기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집에서 쓰는 안경, 밖에서 쓰는 안경!!

 

좋은 구매 했습니당!!

 

 

 

*구매 원하시는 분은 링크 걸어놓을게용!!

 

 

 

http://smartstore.naver.com/2ditor/products/559925425?NaPm=ct%3Djeqhkv61%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4ca9bb817fee1cb5c9c224afb88028ec252370f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