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랜덤마켓/우주마켓]나인트리 얼티미트 퓨어 씨드 토너 본문

린다씨 후기

[랜덤마켓/우주마켓]나인트리 얼티미트 퓨어 씨드 토너

린다다 2017. 3. 10. 15:13

[랜덤마켓/우주마켓]

나인트리 얼티미트 퓨어 씨드 토너

 

 

 

 

네이버 쇼핑에 종종 보이던 랜덤마켓을 이용할까 말까하다가

가격이 저렴해서 속는셈 치고 한번 구매를 해봤답니다*_*

 

 

결제는 여성 일반으로 5천원만 결제했어요~

배송비는 3천우너ㅠㅠ...

총 8천원을 줬는데..어제 주문하고 똬똬!! 배송이 오늘 도착했답니다!

 

 

 

 

 

 

 

 

 

생각보다 묵직해서

립스틱이나 오면 좋겠다 싶었는데 뭐지뭐지!?!?!

 

회사에서 수령하고 얼른 촤라촤라 뜯어봤,,

 

 

 

 

 

 

 

?!!??!!?!?!?!!?!?

 

 

 

 

 

 

 

 

 

촛점이...왜저러지..

나의 심정을 대변해주는 촛점...ㅋㅋㅋㅋㅋ

토너가 왔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로 이것을 감사해야하는것인가ㅠ.ㅠ

 

 

 

 

 

 

 

 

오 근데 생각보다 향이 좋아요~

그리고 뭐 토너 있으면 좋죠ㅋㅋㅋㅋ

원래 토너 다쓴거 있어서 그냥 스킨 로션만 사용하고있었는데

이번기회에 한번 잘 써보는걸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비용이 마냥 싼 금액은 아닌것같더라구요~

 

원하는 제품이 왔으면 돈이 안아까웠을텐데 뭐..

그냥 soso 제품

감댜감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