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20대향수/안나수이]라뉘드보헴 (Lanuit de boheme)오드뚜왈렛 본문

린다씨 후기

[20대향수/안나수이]라뉘드보헴 (Lanuit de boheme)오드뚜왈렛

린다다 2017. 2. 27. 14:05
[20대향수/안나수이]라뉘드보헴
(Lanuit de boheme)오드뚜왈렛



향수향수향수!!!!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게되는 향수!!!!









실패할 가능성이 적은 안나수이 입니다^^;
안나수이는 종류별로 뭐 하도 유명해서 모양만 봐도 향이 느껴지는ㅋㅋㄲ







진짜 이렇게 쓰고싶게 만드는것도 한수인것같더라구요ㅎㅎ
일단 눈에서 너무 예쁘니까 손이 가고 향이 좋으니까 또 쓰게되고 금방 쓰긴하는데 여튼 계속 사게되는^^/








분사력은 그냥 생각하는 정도로 나쁘지 않구요~
저 같은 경우는 공병에 덜어서 쓰기때문에 그냥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서 찍어 봤어요##






이것은 번외편으로~
샘플로 지미추가 왔더라구요ㅎㅎ
지미추는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조금 딥하다라는 느낌이 있어서 커리어우먼에게 어울릴듯한^^;
아직 저는 아닌것같아요ㅋㅋㅋㅋ









그래도 샘플이 왔으니
요것도 한번 잘써보는 걸로~~


요즘에 향수 풍년이에요ㅋㅋㅋ
여기저기서 향수를#;^
다음엔 또다른 향수로 만나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