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더페이스샵/메이크업코디네이터글로우]윤광메이크업 추천! 본문

린다씨 후기

[더페이스샵/메이크업코디네이터글로우]윤광메이크업 추천!

린다다 2017. 4. 7. 13:29

[더페이스샵/메이크업코디네이터글로우]

윤광메이크업 추천!

 

 

린다씨의 피부는 건성중에서도 정말 악악악악건성입니다.

그냥 얼굴이 쫙쫙 갈라지다 못해 안쓰러움을 자아내는..그런 피부에요

속에서 아주그냥 당기질 못해서ㅠ.ㅠ

 

그런 저의 피부에 아주그냥 필요한 제품 GET!

 

 

 

 

 

 

 

 

 

건성이다보니 더 윤광나는 피부가 되고싶더라구요ㅠㅠ

종류는 조금 다양한것같았어요~

매장에 가보니까 4개정도??

 

 

 

 

 

 

 

 

 

 

 

 

 

그 중에서 저는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 공급

보습코팅막을 형성한다눈...

요것을 가져왔답니다~~

 

 

 

 

 

 

 

 

 

 

먼저 마음에 들었던것은 요요요요입구!!

입구가 특이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되게 깔끔해 보여서?ㅎㅎ

 

 

 

 

 


 

 

 

 

 

이거는 조금 짰을때 저렇게 나오구요~

불투명한 색상이고 뭐랄까..

굉장히..굉장히 끈적입니다 저것만 단독으로는 저도 못바르겠더라구요~

 

근데 파운데이션이랑 같이 바르면 진짜 그야말로 촤르르르

피부표현이 진짜 예쁘게 되요

단, 건성만 추천합니다! 지성은..안되요..안되요..

 

 

더페이스샵 메이크업코디네이터글로우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