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오가닉/오썸하이드레이팅 오가닉 더블미스트]건성미스트 추천 본문

린다씨 후기

[오가닉/오썸하이드레이팅 오가닉 더블미스트]건성미스트 추천

린다다 2017. 4. 11. 12:41

[오가닉/오썸하이드레이팅 오가닉 더블미스트]

건성미스트 추천

 

 

 

 

 

겨울이가고 밖에는 벚꽃이 살랑살랑 피어나더라구요ㅎㅎ

그래도...여전히 건조함에 시달리는 린다씨는 미스트를 가져왔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미스트는 오일미스트입니다!

 

 

 

 

 

 

 

 

 

 

'건성피부용'보이시죵?ㅎㅎ

올리브영직원 언니가 추천해줘서 구매하게됬는데요~

건성도 그냥 평범한 건성?은 조금 무거울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하도 건조하니 너무 좋다고 구매ㅋㅋㅋㅋ

 

 

 

 

 

 

 

 

 

 

오일층이 이렇게 분리가 되어있구요~

 

 

 

 

 

 

 

 

 

 

쉐이킹을 하라고 해서 흔들었는데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는데 불과..한...5초정도?

 

 

 

 

 

 

 

 

 

이게 다시 돌아온 모습이에요ㅋㅋㅋ

향이 안좋다는 말도 있었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분사력은 그냥 그럭저럭인데 광채가 나니까 좋았어요~!

광채 미스트 추천

 

 

오썸하이드레이팅 오가닉 더블미스트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