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건성토너추찬/에뛰드하우스]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본문

린다씨 후기

[건성토너추찬/에뛰드하우스]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린다다 2017. 5. 3. 23:56

[건성토너추찬/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저번에 예고했던대로

오늘은 토너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0^

 

 

 

 

 

 

 

 

 

제가 샀을때 까지만 해도 순정 토너를 사면 저 많은 제품중에서

하나를 get할수있는 기회를 주었어요!

저는 그때 저번에 리뷰했던 휩클렌저를 선택해서 가져온거랍니다^^

 

 

 

 

 

 

 

 

 

휩클렌저는 약산성 6.5

토너는 약산성 5.5 라고 되어있네요~^^

휩클렌저 생각보다 크기가 크죠?ㅎㅎ

 

 

 

 

 

 

 

 

에뛰드 하우스가 마냥마냥 싸고 그냥 그런 제품으로 알고있었다면...

 

 

 

 

 

 

 

 

 

저는 이번 순정 토너를 쓰고 그 생각이 바뀌었다지요

그리고 디자인디자인!!

에뛰드 생각하면 맨날 핑쿠핑쿠했잖아요 완전 공주공주

이번에 그런 느낌이 안나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닏앜ㅋㅋㅋ

 

 

 

 

 

 

 

 

 

 

 

본품도 아주 깔끔하고 괜찮죠?

가끔 에뛰드 제품은 너무 부담스러울정도로 그런 디자인도 있었는데

이거 너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디자인 점수도 합격겨격!!!

 

 

 

 

 

 

 

 

 

뚜껑은 요래요래 되어있구요~

생각보다 입구에서 양조절이되서

안에있는 액체가 마구잡이로 흘러나오지않아요~

 

요새 환절기라 피부에 트러블도 많이 나고했는데

이번기회에 많이 없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리뷰해봅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