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쿠션팩트추천/에뛰드]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 바닐라 본문

린다씨 후기

[쿠션팩트추천/에뛰드]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 바닐라

린다다 2017. 4. 30. 16:00

[쿠션팩트추천/에뛰드]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 바닐라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에뛰드 하우스에서 세일을 했다지요^^!!

 

 

 

 

 

 

 

 

 

 

 

저는 잠실에 갔었는데요~

잠실에는 에뛰드 하우스가 총 2곳에 위치해있어요~

한곳은 잠실 지하상가, 한곳은 교보문고 옆에ㅎㅎ

그래서 사고싶은게 품절됐다면 얼른 다른곳으로 가보면 만날수도 있답니다^,^

 

 

 

 

 

 

 

 

 

 

 

마침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악마쿠션을 다쓰는 바람에 다른 팩트 뭐살까 고민하던중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가 런칭기념인지... 9,900원에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생각보다 호수가 많은데

위에 사진을 조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0^

 

 

 

 

 

 

 

 

 

 

 

 

짜란~

이 팩트가 가장마음에 드는건 디자인도 아니고 쿠션감도 아니고

얇은 두께감이요!!!

평소에 팩트가 너무 두껍다보니까 제 파우치에 잘 안들어가서ㅠㅠ

항상 몸집 큰 파우치가 조금 작아졌으면..했는데!!

요것은 생김새가 생각보다 늘씬하더라구요~

 

 

 

 

 

 

 

 

 

 

 

 

바닐라보다 한 호수 더 밝은 것도 있는데

린다씨는 완전 완전 백인까지는 되고싶지않았,,,

왜냐면..그렇게되면 목까지 해줘야되고...목하면...옷에 다뭍어서....쩝...

근데 전체적으로 색상이 밝게 나와서

바닐라도 밝더라구요ㅎㅎ

 

 

 

 

 

 

 

 

 

 

 

보통 거울에 비닐같은게 씌워져있어서 제거를 해야 깔끔하게 되는거 알고계시죠?ㅎㅎ

근데 얘는 비닐이 없,,,

그냥 바로 짜란 거울입니다!ㅋㅋㅋㅋ

쿠션 한번 찍어봤는데

나오는 양이 많더라구요~

양조절하면서 쓰면 괜찮을것같아요!

 

다만...아무래도 커버력으로 나온거라 광채가 많이 없는게 아쉬웠어요!ㅠㅠ,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 바닐라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