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건성핸드크림추천/니베아]니베아 신제품? 인텐시브 케어 핸드 크림 본문

린다씨 후기

[건성핸드크림추천/니베아]니베아 신제품? 인텐시브 케어 핸드 크림

린다다 2018. 2. 24. 03:00

 

 

[건성핸드크림추천/니베아]

니베아 신제품? 인텐시브 케어 핸드 크림

 

 

 

어제 서울에는 눈이 한가득!?@!

갑자기 천둥 번개가 쳐서 놀랐어요ㅠㅠ...

 

오늘 제가 가지고 온 제품은! 바로바로 핸드크림

 

이상하게 저는 이맘때에 손이 엄청 엄~~~청 건조해진답니다ㅠㅠ

거칠어지고 저번에는 막 터버려서ㅠㅠ..

어쩔수없이 늦은감이있지만 핸드크림을 구매구매!!

 

 

 

 

 

 

 

원래는 아트릭스 제품 많이 이용했었어요~

그러다가 너무 오래사용하기도 했고,

그냥 바꾸고싶어서?^^

 

 

 

 

 

 

 

 

니베아도 제가 모르는 사이

많이 제품을 출시했더라구요~

그중에 저는 인텐시브 케어 핸드크림을 선택했답니다^^

 

 

 

 

 

 

 

 

 

 

입구는 저렇게 밀봉되어있었구요~

이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아몬드 오일을 함유하고있어서

보다 건성분들에게 좋고

저는 시어버터향은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그런가

고소한 향기와 함께

괜찮았어요^^

 

 

 

 

 

 

 

 

 

 

입구도 아트릭스랑 비슷하게되어있어요

아니, 똑같다고 봐야해요^^

 

 

 

 

 

 

 

 

 

질감도 아트릭스랑 비슷했구요~

 

 

 

 

 

 

 

 

저렇게 투명하게 발리는 느낌이구요~

바르고 나서는 산뜻보다는 촉촉에 가까워요^^

 

저처럼 손이 잘 트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 양은 그리 많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