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3월13일] 린다씨의 하루 (부제:마카롱) 본문

린다씨 하루

[3월13일] 린다씨의 하루 (부제:마카롱)

린다다 2018. 3. 13. 11:46

[3월13일]

린다씨의 하루

부제 : 마카롱

 

 

 

 

오랜만에 린다씨 손에 들어온 마카롱!!

그런데...마카롱이...

마카롱!!!

 

 

 

 

 

 

 

 

히유...

요즘 딸기철이라 붉은 색 계열들이 많이 등장하는것같은데

뭐가 저렇게 피쉬쉬쉬 튀어나온것이냐...

 

 

 

 

 

 

 

 

ㅋㅋㅋㅋ

옆으로 보니 엄청 많이 흘러나온...

사장님..

많이 담아준거죠..? 아니면..제가 눌른건가요..?ㅋㅋㅋㅋ

 

 

여튼 맛있게 얌얌얌 마카롱!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