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3월16일] 린다씨의 하루 (부제:책 커버리폼) 본문

린다씨 하루

[3월16일] 린다씨의 하루 (부제:책 커버리폼)

린다다 2018. 3. 16. 14:27

[3월16일]

린다씨의 하루

부제 : 책 커버리폼

 

 

 

린다씨는 손으로 뿅뿅뿅

만드는것을 좋아해요^^;

잘하지는 못하지만~

 

 

오늘은 너무 자주 가지고 다녀서 다 헤져버린...

저의 책 커버를 리폼하려고합니다~

 

 

계절도 바뀌었으니^_^!!

 

 

 

 

 

 

 

 

 

이것이...저의 책커버의 모습..

이였답니다

 

처음 만들었을때...잘 지켜주고자 했건만...ㅋㅋㅋ...

 

 

 

 

안에는 하드보드지로,

그위에는 포장지로 감싸줬었는데

 

정말 오래된 유물 보는듯한...

 

 

 

그래서 시작된 공사..후...!!!!

 

 

.

.

.

.

 

 

 

 

 

 

 

 

 

 

 

따란~~~~

ㅋㅋㅋㅋ저 모자이크 처리는...

제 이름과 핸드폰 번호여서요..ㅋㅋㅋㅋ

화사한 봄을 맞이하여 분홍분홍하게 만들어보았어요~

색감도 좋고!!

 

 

 

 

 

 

 

 

 

 

뒤에는 제가 좋아하는 문구!

 

 

 

 

 

 

 

 

처음에 헤진 모습에서 많이 괜찮아졌죠?^^

종이를 프린트해서 붙인거라서 또 헤질까봐..

아스테이지로 둘둘 감싸주었더니

저렇게 빤딱빤딱하네요ㅎㅎㅎ

 

 

오늘 린다씨 수공업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