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꿀팁] 예쁜 글씨체 폰트공유 다운 상업용가능 본문

린다씨 하루

[꿀팁] 예쁜 글씨체 폰트공유 다운 상업용가능

린다다 2018. 3. 19. 13:39

[꿀팁]

예쁜 글씨체 폰트공유 다운 상업용가능

 

 

 

 

오랜만에 꿀팁 창으로 만나는

린다씨의 시간!

 

 

폰트는 주로 PPT 작업할때 많이 찾게 되는것같은데요~

 

좋은 사이트가 있어서 같이 공유 하려구용^^!!

 

 

 

 

http://noonnu.cc/

 

 

이름은 '눈누'

 

 

글씨체가 굉장히 많아요!

 

 

 

 

 

 

 

 

서체는

디자인의 기본요소

다양한 한글 서체를 위해서 프로젝트 눈누가 시작되었다고 소개하고있네요^^

 

 

 

 

 

 

 

 

 

 

스크롤바를 내리면 많은 글씨체들을 볼수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렇게 원하는 글씨체에

제가 원하는 텍스트를 바로넣어서

다운받지않아도 테스트 용도로 확인이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한번 두번째 글꼴인 고도체를 클릭해보았답니다~

고도체 옆에 초록색 다운 표시가 있네요^^

 

 

 

 

 

 

 

 

누르게되면 각 사이트로 넘어간답니다~

그래서 저렇게 폰트를 다운 받을수있는것이죠!

너무 쉽지않나요?ㅎㅎ

 

 

좋은 사이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이용할게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