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HDL콜레스테롤이낮으면요?]레이델 폴리코사놀10!! 본문

린다씨 후기

[HDL콜레스테롤이낮으면요?]레이델 폴리코사놀10!!

린다다 2018. 3. 6. 12:26

[HDL콜레스테롤이낮으면요?]

레이델 폴리코사놀10!!

 

 

 

 

ㅋㅋㅋ제목을 이리 써보니 무슨 광고성 글같은...

제 티스토리에 담긴 내용은 모두..

모두 저의 지갑에서로부터 나옵니다...ㅋㅋㅋㅋㅋ

조금더 확실한 리뷰를 위하여!!

 

 

 

 

 

 

 

 

저것은 무엇인고 하니..

저 길쭉한것은..타올ㅋㅋㅋㅋ

약 사는데 처음으로 수건을 받아보네요..ㅋㅋㅋ

 

 

 

 

 

 

 

 

 

짠! 제가 구매한건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이에요!

 

폴리코사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

사탕수수에서 추출된 왁스 알코올입니다

10은 10mg이라는 함유량을 말하는거구요~

5mg 제품도 있더라구요 조금더 저렴하게^^

 

 

 

 

 

 

 

 

 

 

콜레스테롤 종류는 2개에요

LDL, HDL

LDL Cholesterol (저밀도 지질단백질)  정상수치는 0-140

HDL Cholesterol (고밀도 지질단백질) 정상수치는 42-88

 

 

간단히 말해서!

LDL 은 나쁜 콜레스테롤

HDL 은 좋은 콜레스테롤입니다!

 

 

린다씨는 LDL은 정상범위인데..

HDL 이 25로.. 적어요ㅠㅠㅠ

 

 

 

 

 

 

 

그래서! 요아이로!!

레인보우 제품이 레이델로 바뀌었다고하네요~

콜레스테롤 관리도 몸관리에 있어

매우 중요하니!

꼭꼭 관리하세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