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강남맛집/제이에스키친]강남추천파스타집~ 본문

린다씨 하루

[강남맛집/제이에스키친]강남추천파스타집~

린다다 2017. 3. 27. 21:41
[강남맛집/제이에스키친]
강남추천파스타집~


린다씨가 오랜만의 강남나들이를 다녀왔다지요호^,^
오늘 날씨가 바람만 안불었다면 너무 좋았을텐데
추워서 친구만나자마자 후다닥 보이는곳에 들어갔는데..오호라!





제이에스키친!!그냥 앞에 간판보고들어갔는데
기대치가 전혀없어서 그런가ㅋㅋ감동ㅜㅠ







분위기는 요러하구요ㅎㅎ
칸마다 보이시련지^^;저렇게 칸막이 비스하게 블라인드를 칠수있게되어있답니다ㅎㅎ

사이사이에도 파티션처럼 칸이아주 정직히 그어져있어서 수다떨기 너무좋았어요ㅋㅋ





린다씨가 좋아하는 빠네!!
이건 크림빠네는 아니였구 살짝 매운맛이 있다고했는데ㅜㅠ

오늘 포스팅은 다메뉴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안타까비ㅜㅠ







요것도!!피자 밑에는 조그마한 초가 있었답니다~
처음에는 화르르륵 하다가 점차 불이
사라지더라구요^0^








히히 요 에이드도 오늘 감동치에 포함이에요~
실제 장미를 넣어주더라구요ㅠ,ㅠ
너무나도 예쁜것







친구는 자몽에이드, 저는 오렌지에이드를 시켰는데
가격은 5,000원!

개인적으로 오렌지에이드에 있는 장미꽃이 예뻐서~0^좋았도윱!

현재상영하고있는 미녀와야수도 생각나고ㅎㅎ
누군가에게 방해받지않고 오랫동안
수다 떨수 있는 곳!



제이에스키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