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명동맛집/켈리포니아피자키친]오리지널 바베큐 치킨 추천 본문

린다씨 하루

[명동맛집/켈리포니아피자키친]오리지널 바베큐 치킨 추천

린다다 2017. 3. 9. 11:17

[명동맛집/켈리포니아피자키친]

오리지널 바베큐 치킨 추천

 

 

 

꽃샘추위가 시작되었는지 날씨가 너무나도 추운거있죠ㅠ.ㅠ

그래도 오늘은 명동으로 발걸음을 옮겨서!!

밥바밥밥밥!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7번 출구나와서 가장 먼저 보이는 곳에 들어갔다지요^^;

원래는 눈스퀘어갈 생각이였는데ㅋㅋㅋㅋㅋ

 

 

 

 

 

 

 

california pizza kitchen 매장은

다 터있어서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생각보다 매장 안쪽까지 있어서 자리도 많고

저희는 퇴근후에 바로 만나서 그런가 한..7시까지는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메뉴판이 저렇게 대문짝만하게ㅋㅋㅋ

조금 아쉬웠던건 저는 처음 가본 사람으로써 주문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이미지 컷이 다 있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고

뜨문뜸누하게 있으니까 그냥 진짜 이름보고 감으로 주문해썽요

이건 맛있겠지..ㅋㅋㅋㅋ

 

 

 

 

 

 

 

 

창가 자리 앉고싶었는데

추위가 마음을 돌이켰다지요ㅋㅋㅋㅋ

 

쇼파있고 그냥 따숩고 편안한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워후! 처음 시킨것!

친구가 매운걸 먹고싶어했는데 도무지 뭐가 매운건지를 모르겠어서

스파이시 아라비아 파스타

ㅋㅋㅋㅋㅋ

그냥 스파이시 있어서 시켰는데 완전 매운맛은 아니고 그냥 음~맛있다ㅋㅋㅋ정도

 

 

 

 

 

 

 

그리고~!이건 진짜 추천

오리지널 바베큐 치킨 피자인데요~

피자 뭐실킬까 고민하다가 결국 직원한테 추천 받아서 주문했는데

잘 먹었도ㅠㅠㅜ..

 

 

 

 

 

 

 

ㅋㅋㅋㅋ파스타는 이미 휘이휘이 된지 오래...ㅋㅋㅋ

비주얼도 괜찮고~

치즈를 좀먹고싶었는데 매운게 떙겨서 아예 없었던게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했던 밥상!

 

 

CALLFORNIA PIZZA KITCHEN 방문기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