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가락시장맛집/진성한우곱창]진성한우곱창 메뉴곱창집큐큐!! 본문

린다씨 하루

[가락시장맛집/진성한우곱창]진성한우곱창 메뉴곱창집큐큐!!

린다다 2017. 4. 6. 12:28

[가락시장맛집/진성한우곱창]

곱창집큐큐!!

 

 

곱창은 언제나 옳습니다

배고플때도 배부를때도

추울때도 더울때도 야근후에는 그야말로 꿀맛인거슈...

 

오늘은 한우한우곱창!

진성한우곱창을 가보겠어요!

 

 

 

 

 

 

 

 

 

 

가락시장 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가락시장은 참고로 먹자골목에는 골목골목마다 맛있는 집들이 많으니

차근차근 린다씨의 하루에 업데이트를^^:

 

 

 

 

 

 

 

 

 

처음 세팅된 모습입니다!!

라면이 빠져있는 저것을 찌개..라고해야하나요?ㅋㅋ

여튼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국물은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일일이 부어주시는데

저 국물이 전 맛있더라구요ㅎㅎ

찌개 안에는 아주 쪼꼬매한 곱창들이 몇개 담겨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ㅋㅋㅋ

 

 

 

 

 

 

 

 

 

 

 

 

짜란~~

저희는 뭘 시켜야될지 몰라서 그냥 곱창 모둠2인분 시켰어요ㅎㅎ

가격은 그냥 가격인데 곱창은 양으로 먹는게 아니기에ㅠㅠ..

맛은 맛있었지만 양은 역시나 아쉬웠어요ㅠㅠ

 

 

 

 

 

 

 

 

 

 

 

전체샷!!너무나도 아름다운 그림인거슈ㅠㅜㅠ

양념장도 맛있고 부추도 그렇고

감자도 맛있고 그냥 다다다맛있어요ㅠ

 

 

 

 

 

 

 

 

 

이것은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서 메뉴판 사진~

곱창을 좋아하시면 한우곱창으로 다 드셔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럼 이상 진성한우곱창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