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오지엑스/컨디셔너]오지엑스 하이드레이트 플러스 리페어 아르간 오일 본문

린다씨 후기

[오지엑스/컨디셔너]오지엑스 하이드레이트 플러스 리페어 아르간 오일

린다다 2017. 4. 17. 13:30

[오지엑스/컨디셔너]

오지엑스 하이드레이트 플러스 리페어 아르간 오일

 

 

 

 

이것의 풀네임이라 할것 같으면...

'오지엑스 하이드레이트 플러스 리페어 아르간 오일 오브 모로코 엑스트라 스트렝스 컨디셔너'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래살려고 이름을 이렇게 길게 만들었는지^^;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ㅠ,ㅠ

근데 좋은 쪽으로 생각하자면 저처럼 금방금방 쉽게 질려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것같아요~

딱 "아..이제는 다른걸로..."라고 생각될때 쯤@!! 끝나는 용량..ㅋㅋㅋㅋ

 

 

 

 

 

 

 

 

 

 

향 때문에 아시는 분은 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종류는 체리블라썸이던가요?

분홍색이랑 요거요거 하늘색 이렇게 두종류 인데요~

체리블라썸도 로드샵에서 흔히 맡아 볼수있는 향이 아니니 추천 드리고!

저는 은은한 이 향...취향저격ㅋㅋㅋㅋㅋ

 

 

 

 

 

 

 

 

 

 

 

조금 불편하다면 펌핑 형식이 아니라 이렇게 되어있어서

샴푸로 머리 다 헹구고 손을 휘이휘이 저은다음 이것을 요로코롬 뚜껑을 따서

안나오는걸 푸쉬해가면서 써야된다는 아주 쪼꼬마한 단점 빼고는 좋습니다!!!

 

머리가 진짜 촤르르 향도 굳굳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고,

처음에는 밀봉이 되어있기때문에 올리브영 친절한 언니를 찾아가서 향을 맡아보고싶다고 하면

친절히 뜯어서 시향할수있게 해준답니다^_^

 

오지엑스 컨디셔너 추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