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성수동맛집]재주식탁 카레카레카레!!!! 본문

린다씨 하루

[성수동맛집]재주식탁 카레카레카레!!!!

린다다 2017. 5. 26. 00:02

[성수동맛집]

재주식탁 카레카레카레!!!!

 

 

 

 

참고로 린다씨는 밥에 뭘 비벼먹는걸 비빔밥 뺴곤 안좋아해요

특.히. 카레 진짜 놉!

다음 짜장밥 놉!

근데...아뿔사...직장 동료가 새로운곳을 발견했다며 간곳이 그냥 백반집 정도로 생각했는데

카레 전문점이였답니다...

린다씨 마음을 추수리고 메뉴를 골랐죠..';;

 

 

 

메뉴판을 못찍었는데요ㅠㅠㅠ

 

새우토마토렌틸카레 - 7,000원

청양바지락카레 - 8,000원

치즈버터치킨카레 - 8,000원

 

밥종류 카레는 딱 요거 3개였어요~

 

 

 

 

 

 

생각보다 아담해서 어딜앉으나

식당 내부를 한번에 다 볼수있었는데요~

저희는 포스기 바로 앞에 앉았답니다^_^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어서

분위기때문에도 다시한번 오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짜 가게가 아담한데도 저렇게 좁은 공간에서

직원이 무려 4명이나 있더라구요~~

보통 2명정도면 될것같았는데

맛집이라 그런가...^^;;

 

 

 

 

 

 

 

처음엔 저것을 받고

저것이 진정 물인가...ㅋㅋㅋㅋ

물을 다 저런 술병 비슷 한곳에 담아주더라구요~

모양도 다 달라욬ㅋㅋㅋㅋ

 

 

 

 

 

 

 

코로콜코로!!!!!!

드디어 시킨게 나왔답니다!

받고서 읭? 생각지도 않은 카레에요....

이것이 진정 카레가 맞나요???!

근데...아뿔사..요것이 제가 시킨게 아니라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잘...ㅠㅠ

 

 

 

 

 

 

 

제가 시킨것은!

치즈버터 치킨카레

와...이거 드셔보세요..

두번 드세요...

아니야...세번 드세요...너무나도 맛있는것

카레인데요 카레가 맛있어요

아니 그..아 카레가 맛있어요...제가 맛있어요....ㅋㅋㅋ,,

 

 

 

 

 

 

 

치킨을 숟가락으로 다 쪼개고 안에 음...저것을 무엇이라고하죠?

후레이크?ㅋㅋㅋㅋ,,,여튼 그 과자부스러기 비슷한것과 밥과 오물오물

어머나...진짜 맛있는데....

내일 또가야겠어요

 

 

 

재주식탁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