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건대곱창맛집]미쵸곱창!!퇴근길곱창메뉴 본문

린다씨 하루

[건대곱창맛집]미쵸곱창!!퇴근길곱창메뉴

린다다 2017. 5. 25. 23:42

[건대곱창맛집]

미쵸곱창! 추천추천!!

 

 

 

이정도되면...린다씨는 정말 곱창 매니아인가봐요...

무슨 곱창집만 찾아다니는...ㅋㅋㅋㅋ

여튼 오늘은 건대 미쵸곱창을 소개해보죱!!!

 

 

 

 

 

 

 

 

건대입구 먹거리 골목쪽에 위치해있어요~~

마침 저희가 갔던날 9,900원 모둠 할인을 하고있더라구욥!!!

 

 

 

 

 

 

 

 

양마니이벤트! 가격은 그대로 양은 듬뿍!

하지만...곱창 다들 아시죠?

양많이해도..저는 그저그랬어요..ㅋㅋㅋ...

 

 

 

 

 

 

 

 

 

맨 처음에는 순두부 찌개 가 나온답니다~

계란은 톡 하고 나중에 사장님께서 깨주시더라구요ㅎㅎ

 

 

 

 

 

 

 

 

 

쿄쿄쿄쿄

알바생님과 사장님꼐서 쉴새없이 저희 자리를 왔다갔다하시며

곱창구워주기에 전념하셨답니다!!

 

모둠이다 보니 생각보다 종류가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뭐가 뭔지 모르곘지만..

린다씨는 소곱창이 제일 좋아요...ㅋㅋㅋㅋ

 

 

 

 

 

 

어느정도 된모습!!

맛은 역시나 회사 일끝나곤 곱창이죠

가격대비 배부르게 먹을순 없지만

그래도 얌얌쩝쩝

맛있는 저녁!!!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