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성수동맛집/메챠쿠챠]라멘+돈카츠!!!(일식용어!) 본문

린다씨 하루

[성수동맛집/메챠쿠챠]라멘+돈카츠!!!(일식용어!)

린다다 2017. 6. 19. 13:00

[성수동맛집/메챠쿠챠]

라멘+돈카츠!!!

 

 

 

오늘도 배고픈 린다씨는 여기저기 맛집을 찾으러 다닙네다

어딜갈까하다가 그래서 서칭!!!!

오늘은 라멘라멘라멘집!!!!

 

 

 

 

 

 

 

룰루~~~

처음가봤는데 가장 인상적인건ㅋㅋㅋㅋㅋ

메뉴판 없,,

그냥 벽보면 되요 그래서 아주 친절히 사진을 하나하나 다 찍어놓으셨더라구요~

 

 

영어로되어있는 메뉴판 고르는것보다 이 방법이 훨씬 좋아요 오오옹훨~~~씬

 

 

 

 

 

 

 

라멘도 있고,  밥도있고, 셀프바?ㅋㅋㅋㅋ바...라고하기엔 살짝 안타깝지만

여튼 셀프 시설도있고

ㅋㅋㅋㅋㅋ

 

 

 

 

 

 

 

카페랑 같이 운영되고있는 곳이라 밥먹고 카페 따로 갈필요 없이 그냥 바로 해결가능!

선결제로 주문 부터 먼저 들어갑니다잉~~

 

 

 

 

 

 

생각보다 아기자기해서 앉기만 하면 모든 인테리어던지 글씨들이 다 보이는데요

제가 앉은 자리에 저것이 써져있더라구욬ㅋㅋㅋ

그래 이해해주마

맛있게만...맛만 있느면 뭐^^ㅋㅋㅋ

 

 

 

 

 

 

 

 

일식을 자주 먹는 사람이라면 흔히 알 용어들이겠지만

익숙지 않은사람들을 위해

친절한 주인장님의 용어 설명이 저렇게 적어져있습니다~

 

참고 하시면 다른 일식집에서도 헷갈릴필요없이

메뉴판만 보고도 고를수있겠죠?ㅋㅋㅋ

 

 

 

 

 

카라아게 라멘!!

 

 

 

 

 

나가사끼 짬뽕!!

 

 

 

 

핫라멘!

(개인적으로 고추장맛이나던...가장..조금그래야...^^;;)

 

 

 

 

돈부리!!

 

 

 

저는 개인적으로 가라아케 라멘!!!와우 정말 진짜 국물이 진짜 고소하고

정말 너무나도마노다라눈돧놘맛있는데ㅠㅜㅠㅠㅜ

한번 꼬곢꼬꼬 가보세요!!

알겠죠? 꼬꼮고!!

가서 꼭 먹어보세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