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시드물]달팽이 브라이트닝 리포좀 에센스/민중기 비타민E 앰플 본문

린다씨 후기

[시드물]달팽이 브라이트닝 리포좀 에센스/민중기 비타민E 앰플

린다다 2017. 6. 15. 00:34

[시드물]

달팽이 브라이트닝 리포좀 에센스/민중기 비타민E 앰플

 

 

 

너무나도 오랜만에 나타난 린다씨랍니다ㅠㅠ

컴퓨터가 왔다갔다 하더니 결국 맛이 가버렸,,

오늘 수리를 해가지고 도착해서 그동안 쌓였던 리뷰들을 똬똬똬 빠른시일내에 올리도록 하겠어요^ㅠ^

 

린다씨 피부는 건성 또 건성 계쏙 건성입니다 캬캬

민감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피부에는 좋은 제품이 좋아서

비싸더래도 시드물 제품을 주로 사용하고있는데요~

오늘은 두가지를 한번에ㅋㅋㅋㅋ소개해드리도록 하겠어요!!!!

 

 

 

 

 

 

 

귀여운 시드물 박스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제가 이렇게 큰 박스를 받을정도의 양을 주문하지는 않았는데...

 

 

 

 

 

 

코코 이렇게나 많이 담겨있더루가요@!

 

 

샘플 및 사은품 팩이 있고, 마스크팩이 있고, 저멀리 물티슈와

어성초 비누까짘ㅋㅋ

샘플 및 사은품 개봉은 안했지만 안에는 먹는 비타민 까지 있답니다^ㅜ^

 

 

 

 

 

 

ㅋㅋㅋ제가 어떤 물건을 샀는지 산더미같이 쌓아놔서 잘 안보인다눈,,,

저는 리포좀 에센스랑, 비타민 E앰플을 구매했답니다!!

 

 

 

 

 

 

리포좀 에센스는 곧 나올 레츠큐어 비타민과 함께 섞어서 사용하는용도로 사용하고있어요~

환한 피부를 원한다면 괜찮은 조합!

요것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그냥 제피부는...그냥그냥 그래욬ㅋㅋㅋㅋ

 

 

 

 

 

 

개봉! 화장품은 나름 그냥 깔끔하게 생겼어요~

근데 크기에 비해 가격이...가격이 ㄷㄷ;;

그래도 피부 건강에 좋다고 하니 믿고 구매하는거죠뭐ㅠㅠㅠ

 

 

 

 

 

 

 

사진 보이는 방향으로 왼쪽은 오일

오른쪽은 리포좀 에센스를 발라보았는데요

둘다 투명한 액체라서 눈으로 봤을땐 별 차이가 없이 느껴지겠지마뉴ㅠㅠ

실제로 사용해보면 오일은 말그대로 오일!

리포좀 에센스는 달팽이점성?때문인지 아주 살~짝 그 점성이 조금 느껴질 정도랄까요?

 

 

 

 

 

 

 

 

 

 

다 바르고 난 모습입니다!

비타민 E앰플은 두통째라서 효과를 보고 산거였지만

리포좀 에센스는 생각보다 피부에 잘 맞는것같아서 굳굳굳!!!

 

 

피부 예민하시거나 건강한 피부를 원하시면 시드물!

한번 방문해보셔용^ㅠ^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