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순수비타민파우더/미백파우더]Let's cure 순수비타민씨 파우더 본문

린다씨 후기

[순수비타민파우더/미백파우더]Let's cure 순수비타민씨 파우더

린다다 2017. 6. 17. 23:30

[순수비타민파우더]

Let's cure 순수비타민씨 파우더

 

 

 

저번에 시드물 리포좀 에센스를 리뷰하면서 비타민 파우더를 살짝 언급했었는데요^ㅠ^

요 아이가 바로 그 아이랍니다!

리포좀 에센스랑 같이 섞어서 사용하면 희석도 잘되고 피부에도 훨씬 촵촵ㅋㅋㅋ

 

 

 

 

 

 

이것도 15g이니...양이 많지는 않지만

제가 사용해보니 빨리 쓰지않으면 안에서 굳어버리는ㄷㄷ;;;

그냥 파우더는 파우더로 어여 빨리 쓰는 게 좋아요

그리고 다시 구입해서 사용하시는게 얼굴에도 좋답니다^ㅠ^

 

 

 

 

 

 

 

원래 스파출러가..과연 2개였던가?

ㅋㅋㅋㅋㅋ

저것은 맨 처음에만 사용하고 그다음부터 안쓴다죠..ㅋㅋㅋㅋ

사실 스파출러를 깨끗이 안닦아쓰면 오히려 손으로 그냥 하는것보다 세균이 많다고 하길래....

그러길래 저는 손으로 쓰는거에요

결코 잊어버려서 아니에요^^;;ㅋㅋㅋ

 

 

 

 

 

 

 

뒤에 주의사항을 가만히 찍어보았는데

큐큐...안타깝게도 촛점이 나갔군요ㅠㅠㅠ

 

 

 

 

 

 

그래서 다시한번!!

20:1의 비율로 섞어 사용하라는데 저는 지금 비타민씨 파우더만은 한..3통째 사용하는것같아요

얼굴이 적응이 됐나...처음에는 엄청 따가웠는데 점점 가면 갈수록

자극이 없어져섴ㅋㅋㅋ

물론 자극을 즐겨하는 그런 사람은 결코아니지만

뭔가 조금더 사용해도 괜찮다 싶어서 그냥저냥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처음에 사용하시는분은 적게 사용하시길 권해요ㅠㅠ

얼굴이 따가워요ㅠㅠ

 

 

 

 

 

 

요것이 안에 들어있는 파우더!!

실제로 비타민씨는 파우더를 사용하는게 더 좋다구하더라구요~

얼굴 미백 신경쓰이신다고 하시면 순수비타민씨 파우더랑 리포좀 에센스!혹은...프로폴리스?!?!그것도 조합이 괜찮다구하던데

한번 써보신분은 밑에 댓글에 좀 알려주세요ㅠㅠㅠ

 

여튼!!오늘 미백 좋은 아이템!!!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