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아리따움/섀도우추천]121. 와일드뷰티 본문

린다씨 후기

[아리따움/섀도우추천]121. 와일드뷰티

린다다 2017. 6. 23. 15:00

[아리따움/섀도우추천]

121. 와일드뷰티

 

 

 

화장품가게 쓱 스쳐지나가려고했으나!!

50%세일이라고하면...그러면...그냥 못가잖아욬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방문하고 왔답니다!

 

 

 

 

 

 

 

가서 들고온 섀도우^ㅠ^

섀도우 한개밖에 안샀는데 무슨 샘플으류ㅠㅠ

슬리핑 팩을 주셨어요ㅋㅋㅋ 감댜합니다!

 

 

 

 

 

 

 

모노아이즈 와일드뷰티!

린다씨 피부는 가을 웜톤입니다

그럼에도 분홍계열을 좋아해서ㅋㅋㅋㅋ어울리지도 않은 쿨톤 화장을 종종하고다닌답니다

그래도 뭐 ㅋㅋㅋㅋ당찬 자신감

화장은 자신감이라고...누군가..소곤소곤...

 

 

 

 

 

 

 

 

음...사실 섀도우 색상은 마음에 들었는데

열었을때 마음에 안들었어요...

뭔가...오래된듯한 느낌?

한번 떨어트리면..

섀도우가 통쨰로 툭..떨어질것같은 느낌?

ㅋㅋㅋㅋㅋ제발...느낌만 그렇게말해주세요...

 

 

 

 

 

 

 

실제로 발색 해보았습니다!

사실 발색 컷은 진짜 잡기가 어려워서ㅠㅠㅠ

별로 도움이 안될것같지만 실제 색상은 조금 펄감이 있는 다크 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래도 뭐니뭐니 직접 테스터 해보시고 사시는게~

저는 눈매 끝부분에만 종종 사용해서 데일리용으로는 살짝 부담감이 있지만!

한번 테스터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