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스킨푸드/에센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본문

린다씨 후기

[스킨푸드/에센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린다다 2017. 12. 5. 11:40

 

[스킨푸드/에센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으으으오늘처럼 날씨가 추울수가 없어요

오늘 서울 날씨는 -8도랍니다ㅠㅜㅠ

여러분 모두 옷 꽁꽁 싸매셔야되요~

 

 

하지만...

아무리 옷을 꽁꽁 싸맨다한들...얼굴이 찢어질것같은것은 어쩔수없나보아여ㅠㅜㅠ

린다씨는 악건성이라 진짜 이런 추위에는 살이 막 베여나가는듯..ㅠㅜㅠ

 

 

 

오늘은 저한테 유용한 스킨푸드 아이를 데리고왔습니다^_^!

 

 

 

 

 

 

 

 

사진찍었을때는 이렇게 화질이 안깨졌었는데

글을 올리니까 안타까운 경우가 발생하네요ㅠㅠ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주소서ㅠㅜㅠ

 

 

 

 

 

 

샘플로 아보카도 리치크림과 함께받아왔구요~

저는 할인기간에 사서 무료30% 할인된 가격으로 get해왔답니다!

 

스킨푸드는 원래 세일데이도 없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세일기간을 적용하더니

잘하지않았던 허니라인까지 할인을!!

이때 사야됩니다 이때!!!

 

 

 

 

 

 

 

 

 

제가 쓰고있는 앰플보다 훨~~씬 길이가 기네요ㅋㅋㅋ

쓰기는 편할것같아요~

 

 

 

 

 

 

 

 

10일간의 정성으로 더욱 강해졌다는데

확실히 이거 쓰면 윤기도 돌고 촉촉하더라구요!

로드샵 치고 싼제품은 아니지만 만족합니다!

굳!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