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롯데월드몰/먹거리] 빨라쪼 델프레도 (PALAZZO) 젤라또 가격 본문

린다씨 후기

[롯데월드몰/먹거리] 빨라쪼 델프레도 (PALAZZO) 젤라또 가격

린다다 2017. 12. 8. 10:44

[롯데월드몰/먹거리]

빨라쪼 델프레도 (PALAZZO) 젤라또

 

 

 

오늘같이 추운날

이한치한입니다ㅋㅋㅋㅋ

린다씨는 저멀리 젤라또가 생각나 먹으러 갑네다

 

 

 

이름도 어려운 빨라쬬..ㅋㅋㅋㅋ

한국말은 발음이조금 그럴지 모르짐나~

이탈리아 3대 젤라또 중에 Fassi가 빨라쪼델프레도의 애칭이라고해요^^!

 

 

위치는 롯데월드타워 5층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사람들이 많지않아서

바로 주문할수있었어요~

 

원하는것으로 골라골라~~

 

 

 

 

 

 

옆에는 사이드 메뉴로 주문할수있는것이 있구요^^!

 

 

 

 

 

 

 

가격이 보이게 옆에서 찰칵!

그란데 3가지맛 5,500원

메디아 2가지맛 4,500원

삐꼴라 1가지맛 3,500원

이네요^^!

 

 

 

 

 

 

 

선결제를 한후

영롱하게 보이는 색깔을 고르기위해

앞에섰답니다! 너무나 떨리는 순간!!

 

 

 

 

 

 

 

그냥 골랐는데

색깔이 다 연두연두ㅋㅋㅋ

연두의 조화가 되었지만

맛있었던 간식!!

좋아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