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인공눈물 과 히알루론산나트륨의 차이]라섹수술후 뉴히알유니 0.15% 본문

린다씨 후기

[인공눈물 과 히알루론산나트륨의 차이]라섹수술후 뉴히알유니 0.15%

린다다 2017. 12. 15. 13:32

[인공눈물/라섹수술후]

히알루론산나트륨 뉴히알유니 0.15%

 

 

 

약국에서 의사 처방없이 판매하는 '인공눈물'과 달리 전문의약품인 '점안액'의 성분적 차이가 뭔가요?

 

간단히 답변드리면!
-
Ophthalmologist : 보통 의사 처방의 인공 눈물에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지만, 주성분이 히알루론산나트륨이라고해요~

 

 

 

 

 

 

 

히알루론산 요즘들어서 피부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것같은데요ㅎㅎ

 

수분 보유능력 즉 보습작용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보충이 되는 확률이 거의 적지만 히알루론산의 경우는 이너뷰티로도 많이 나오며

 

피부 영양제라고도 알려져 있다고 해요. 보충 섭취하면 몸속 히알루론산이 증가하기도 한다고해요^^

 

 

 

 

 

 

 

 

 

 

히알루론산은 원료로써는 히알루론산 나트륨으로 쓰이는데

 

이는 섭취도 가능하지만 수분을 머금는 보습효과도 있어 화장품으로도 사용이 되고있었던 것이랍니다!

 

 

히알루론산의 경우는 눈의 초자체나 탯줄 등에 존재한다해요~

 

 

세균의 침입이나 독물의 침투를 막는 역할을 해주는 눈에게는 참고마운존재! ^^

 

 

 

 

 

 

 

 

 

한포를 뜯으니 뉴히알유니 와장창 쏟아지고!

 

 

 

 

 

 

 

 

신기한건 제가 기존에 쓰던 점안액과는 좀 다른 패키지였어요

파랑파랑ㅎㅎㅎㅎ

 

 

 

 

 

 

 

저는 원래 히알산을 사용했었네요~

사용느낌은 똑같은데

뉴히알유니가 더 양이 많아요^^!! 참고하시면좋을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