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건성팩트추천/라네즈BB쿠션]비비쿠션 화이트닝 13호 아이보리 본문

린다씨 후기

[건성팩트추천/라네즈BB쿠션]비비쿠션 화이트닝 13호 아이보리

린다다 2017. 12. 13. 23:15

[건성팩트추천/라네즈BB쿠션]

비비쿠션 화이트닝 13호 아이보리

 

 

 

 

으으으 날씨가 점점....

밖에 나가고싶지 않는 분위기를 형성하는 지금...

저는 오늘도 출근을합니다....^^;

또 저의 팩트는 오늘도 퇴근을 합니다...

맨날 어디론가 사라지는..ㅋㅋㅋㅋ

 

오늘은 라네즈 팩트!

 

 

 

 

 

 

 

 

 

본품과 리필이 같이 와서 저렇게 두툼하게 들어왔네요^^

 

 

 

 

 

 

 

 

화사하고 촉촉하게!

이말만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제가 제대로 상품을 구입한게 맞군요+_+!!!

 

 

 

 

 

 

 

 

 

 

라네즈는 화이트닝, 포어컨트롤, 안티에이징

크게 3가지로 볼수있는데요

제가 구매한 화이트닝은 커버력이 그중에서 가장 없는 제품이에요~

 

제가 경험한 결과 라네즈 라인은 커버력이 전체적으로...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닌,,ㅠㅠ

 

근데 저는 커버보단 촉촉함과 광광광!

전 광이 중요합니다!!ㅎㅎ

 

 

 

 

 

 

 

 

 

쿄쿄쿄 열어보니~

라네즈 깔끔한 디자인과 같이

리필이 동봉되어서 왔네요^^!

 

 

 

 

 

 

 

 

 

요롷코롬 젖혀도봤는데요~

이게 열릴때 휘리릭 열리는 느낌보다는

딱딱딱 해서 뭔가 조립 부드러운 로봇느낌?ㅎㅎ

 

 

저는 뭔가 견고하게 만들어진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팩트 자체에는 씰이 붙어있었는데

당황스러웠던게 거울에는 보호 필름이 없었어요

ㅋㅋㅋ바로 제얼굴 똬!

 

 

 

 

 

 

 

 

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다시 씰 개봉

역시나 처음이라 그런가 촵촵 얼굴에도 잘붙고,

바르고 나서 5시간 정도후에 다시 얼굴을 봤는데

생각보다 무너짐도 많이 없었어요

일단, 라네즈는 커버용은 아니라는거!

그치만 깨끗한 피부에 쓰기는 좋은것같습니다!

 

겨울에도 촉촉하고 좋아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