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꿀팁] 알뜰하게 물건 구매하는 방법 '상품권' 해피머니!! 본문

린다씨 하루

[꿀팁] 알뜰하게 물건 구매하는 방법 '상품권' 해피머니!!

린다다 2018. 1. 4. 12:09
[꿀팁]
알뜰하게 물건 구매하는 방법 '상품권'

종종 꿀팁을 방출할 예정인 린다씨입니다^,^
 오늘은 상품권 버전인데요~
상품권은 추첨되거나 혹은 지인통해서 선물로 받게되는데
이때 외에도 조금더 효과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공개합니다~

먼저 상품권은 사실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지마켓,옥션,인터파크,11번가 등등
익숙한 이름들이죠?ㅎㅎ

쇼핑몰 창에 '온라인 문화상품권' 혹은 오늘 설명을 위해 '온라인 해피머니'라고 검색합니다~

(온라인이 아닐시엔 배송비가 붙어서 더 비싸질수있어요!)

인터넷에서 사면 저렴하게 구매가가능하고, 구매하면 문자로 핀코드가 온답니다^^

제가 알아본결과 5000원 상품권은 4300원
10000원 상품권은 9400원 정도 선에서 구매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핀코드를 잘 기억하시고


전 해피머니를 주로 이용해요^^
해피머니 어플을 Play store 에서 다운 받습니다


쨘! 첫화면이에요~
여기서 '캐시 충전' 보이시나요?

아까 받았던 핀코드를 미리충전해놔야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러기위해선 회원가입 필수ㅜㅠ


충전이 완료되었다면~
이번엔 네이버 어플을 통해 네이버 페이로 들어갈게요^^
저는...238원ㅠ-ㅠ..남았네요

충전을 하러가볼까요?
'네이버페이' 클릭


그럼 제 포인트 옆에 '충전하기'가 보이네요~


충전할 금액은 상품권 금액을 적으시면되요~
그리고 밑 하단에 내려가서
결제정보는 '일반결제' 분류는 '상품권' 클릭후
해피머니 아이디와 비번을 누르면 끝^^


아까 미리 충전했던 캐시를 네이버페이에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1.상품권으로 돈절약
2. 네이버페이에서 물건사면 포인트 적립
3. 구입 후 구매확정시 일반평 남기면하면 포인트 적립
4. 프리미엄 구매평 남기면 또 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로 사고싶은 물건 더더 저렴히 구매*


- 꿀팁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