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삼전동/24시병원]24시 열린의원 서울특별시 지정병원!! 본문

린다씨 하루

[삼전동/24시병원]24시 열린의원 서울특별시 지정병원!!

린다다 2017. 2. 26. 23:17

[삼전동/24시병원]

24시 열린의원

 

 

 

 

 

린다씨는 목을 많이써서 감기랑 쉰목소리는 늘 달고 산답니다ㅠㅜㅠ

아무래도 직장인의 애환인..은행가기와 병원가기ㅠㅠ

그중에서 병원가기를 해결할수있는 병원을 만나서 얼른 티스토리로!!ㅋㅋㅋ

365일 24시 병원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24시간 병원인줄 알고

오..여기는 직원분들도 진짜 힘드시겠다 특히 의사분..이라고 생각했으나!

편의점처럼 24시간 병원은 아니고!

24시 병원이였어요~ 즉, 저녁12시까지 하는 병원 이랍니다!

그래도 직장인들한테는 이보다 더 좋은 시스템이 없는 것같아요ㅠㅠ

 

 

 

 

 

 

 

 

 

 

 

애기들도 많고 그냥 다양한 연령층이 많이 보였는데요

대기도 21명 정도 됬는데 금방금방 줄더라구요

한..20분 정도 기다렸던것같은데요 오히려 저는 동네 병원보다 금방 줄이 줄어든는 것같아서 너무 좋았다는!!

 

 

 

 

 

 

 

 

 

점심시간, 저녁시간때는 특히 조심해야겠더라구요~

미리 예약을 받아주는게 아니라서 저렇게 금일 접수 마감이 되었다라는 문구가 턱하니 접수처에 있으면

점심시간, 저녁시간 지나고 다시와서 접수를 해야된답니다~

그래도 뭐..12시까지는 접수 해주시니까요

이보다 감사할수가!!

의사선생님도 친절하게 봐주시고~

아맞다맞다! 병원이 이래서 그런가 약국도 24시 약국이랍니닼ㅋㅋㅋ...

참고하시길!! 모두 건강하세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