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성수역맛집/하남돼지집]갈비살이 너무나도 맛난것! 본문

린다씨 하루

[성수역맛집/하남돼지집]갈비살이 너무나도 맛난것!

린다다 2017. 2. 8. 10:04

[성수역맛집/하남돼지집]

 

 

 

성수역 1번출구에서 길을 걷다보면 올리브영 옆에 하남돼지집을 금방 찾을수 있답니다!

입구는 요로코롬~

 

 

 

 

 

 

 

저희는 입구쪽에 앉아서 안쪽까지는 안들어가봤는데요~

입구는 그냥 고깃집 크기정도? 그렇게 우와 크다~라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제가 있는 회사가 성수역 근처인데 성수역 근처에는 회사가 많아서 회식하려면 예약 해야겠더라구요^^:

 

 

 

 

 

 

 

제 눈앞에 떡하니 이러한 글씨가 써져있었다지요ㅎㅎ

자부심 가질만 하더라구요~ 맛나요!!

 

 

 

 

 

 

 

매장마다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저희는 처음에 나왔던거 모두 무료로 리필해주셨어요~

나중에 메뉴판을 보니까 몇몇꺼는 돈을 추가 했어야했는데

저희는 너무 많이..많이..먹어서 서비스로 해주셨는지ㅋㅋㅋ

 

 

 

 

 

 

 

하남 돼지집은 직원 분들께서 친절히 고기를 구워주신답니다

그러다 보니까 고기가 더 빨리 없어졌어요

모두 젓가락을 휘이휘잌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살이 제일 제일 맛있더라구요~

몇번을 먹었는지..

이날 사람은 많이 안갔는데 10만원이 넘게 나와서 워후ㅎㅎ

 

 

하남돼지집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