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da^_^

[가락시장맛집/유타로]일본라멘! 본문

린다씨 하루

[가락시장맛집/유타로]일본라멘!

린다다 2017. 2. 8. 09:56

[가락시장맛집/유타로]

일본라멘!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서 가락시장으로 슝슝~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가락시장 역 근처에는 맛집들이 굉장히 많이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일.본.라.멘. 초이스!!

 

 

 

 

 

 

 

입구에는 저렇게 크게..ㅋㅋㅋ

일본라멘

 

 

 

 

 

 

4명이서 같이 만나서

시로, 쿠로, 소유라멘, 카레라멘, 교자까지ㅋㅋㅋ

아주 골고루 시켜서 먹었다지요 ^_^!!

 

 

 

 

 

 

 

왼쪽이 쿠로, 제가 시킨건 시로 였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시킨게 제일 맛있었어요!!

교자도 튀김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게 일본라멘이랑 조화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국물이 없는건 카레라멘!

카레라멘은 조금 걸죽한 느낌이 있고,

시로앞에있는게 소유라멘입니다~!

 

소유라멘은 간장맛이 강해요~시로만 계속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수도있는데

나름 양옆에 것을 뺏어 먹다보니^^; 맛나요맛나!

 

일본라멘 집 유타로

 

 

- 끝 -

 

Comments